후지필름, 한국 대표할 사진가 'X-포토그래퍼스' 공개 모집
후지필름, 한국 대표할 사진가 'X-포토그래퍼스' 공개 모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1.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촬영 장비 지원, 글로벌 프로젝트 및 사진전 참여, 포토워크, 세미나,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

[아이티비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가 글로벌 무대에서 X시리즈 대표 사진작가로 활동할 X-포토그래퍼스(X-photographers)를 공개 모집한다.

후지필름에는 현재, 6명의 X-포토그래퍼가 전 세계 유명 작가들과 함께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올해 진행되는 X-포토그래퍼스 공개 모집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X-포토그래퍼에 선발되면 글로벌 X 포토그래퍼 갤러리에 작품이 정기적으로 소개되며, 촬영 장비 지원, 글로벌 프로젝트 및 사진전 참여, 포토워크 촬영 행사, 신제품 세미나, 제품 리뷰 및 기기 분석, X 아카데미 강의 진행 등 국내외 사진가 및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11월 23일(월)부터 12월 13일(일)까지며, 홈페이지 해당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사진을 본업으로 하는 사진가로 후지필름 X 브랜드를 사랑하고, 본인의 사진 작업에 메인 기종으로 사용 가능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서류 발표는 12월 18일(금), 최종 발표는 12월 29일(화)로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