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2015 보험 업종 솔루션 세미나’ 19일 개최
한국후지제록스, ‘2015 보험 업종 솔루션 세미나’ 19일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1.1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업종 전반적인 업무 별 최적화된 문서관리 및 보안 솔루션 소개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가 오는 19일 서울 정동에 위치한 한국후지제록스 본사 쇼룸에서 ‘2015 보험 업종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최근 핀테크(FinTech, 금융과 정보기술의 융합) 열풍 등 금융권의 디지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페이퍼리스(Paper less),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에 대한 보험업계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보험회사 내 업무 별 문서관리 시스템 개선 방안과 성공사례를 소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보험업종의 전반적인 업무에 걸쳐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서비스 적용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보험사에서 발생하는 종이문서를 전자문서로 데이터베이스(DB)화해 관리와 검색을 간편하게 한 사례와 고객의 개인정보를 다루는 일이 많은 보험 업종의 특징을 반영한 문서보안 솔루션 적용사례 및 고객 안내장, 교육자료 등의 인쇄물 출력 아웃소싱서비스 사례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얼굴을 보지 않고도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실명인증’과 다가오는 2016년에 예상되는 금융권의 페이퍼리스화를 중심으로 최신 금융권 트렌드를 정리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상품설명서, 매뉴얼, 보고서 등 문서 사용량이 많은 보험업계는 문서와 관련된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가 가장 필요한 분야”라며 “이번 솔루션 세미나가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사업의 비전을 함께 제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