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올해 분양 뜨겁다…‘경주 황성 KCC스위첸’ 주목할 단지로 떠올라
경북 올해 분양 뜨겁다…‘경주 황성 KCC스위첸’ 주목할 단지로 떠올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1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 ‘경주 황성 KCC스위첸’ 주목할 단지로 떠올라

[생활정보] 경상북도 분양 열기가 뜨겁다.

지난 4월 구미 형곡동에 분양한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는 1순위 청약결과 평균 54대 1로 전 평형 1순위 마감됐다. 이후 실시된 3일간의 계약기간에서 전가구 100% 완판됐다.

또한 지난달 경산에서 분양한 ‘펜타힐즈 더샵 2차’도 554가구(특별공급 237가구 제외) 모집에 2만9,445명(당해 지역 기준)이 몰려 평균 5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근 계약완료 되는 등 경상북도 아파트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전국적으로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경북지역 역시 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며 “특히 경북 경주지역은 아파트 공급이 많지 않아 신규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큰 상황이라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입지, 상품 등이 뛰어난 아파트를 선택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 경주 황성 KCC스위첸 투시도

주거선호도 높은 경주시 황성동 일대에서 KCC건설이 이달 ‘경주 황성 KCC스위첸’을 분양한다.

‘경주 황성 KCC스위첸’은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75~84㎡ 총 339가구로 조성된다. 세부면적 별 가구수는 △전용 75㎡ 76가구, △전용 84㎡A 232가구, △전용 84㎡B 31가구로 전 가구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경주 황성 KCC스위첸은 고품격 친환경 마감재 사용과 자연형 실내환기시스템 적용으로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위첸만의 특화된 키즈앤 맘스스테이션, 휘트니스 및 스크린골프, 주민지원시설, 키즈클럽, 실버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계획되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단지 옆으로 형산강이 흘러 우수한 조망권(일부가구 제외)을 갖췄으며 황성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홈플러스, 경주 예술의 전당, 실내체육관, 시민운동장 등이 위치해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교육 및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인근에 유림초, 계림중, 계림고 등이 위치한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황성동은 학원 밀집 지역으로 학부모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서측 강변로와 접하고 있고 인근에 7번 국도가 위치해 포항과 울산 및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주시 유림로33번길 24(황성동 654-3)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관일은 11월 20일이다. 문의 054-743-7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