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의 프로뷰티아카데미 수강료 '0원' 전액 무상 지원 프로모션
김승원의 프로뷰티아카데미 수강료 '0원' 전액 무상 지원 프로모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최고의 선물

[생활정보]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이야기할 때 반드시 언급되는 대표 아티스트 ‘김승원’, SBS ‘스타킹’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하며 손쉬운 손가락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하며 스타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런 김승원은 대한민국의 메이크업을 세계적인 위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후배양성에 나섰다. 그리고 수강료 0원, 즉 메이크업을 배우는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꿈의 메이크업 아카데미 과정을 진행해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 사진제공 : 김승원의 뷰티 아카데미

수강료 무상지원 프로그램의 강의 커리큘럼은 총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메이크업의 기초적인 부분에서부터 베이스 제품 및 도구에 따른 활용,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기 위해 습득해야 할 메이크업의 기초부터 전 과정이다. 일반적인 교육과정과는 차별화를 가지며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지원자들이 줄을 서고 있다.

특히 강의를 진행하는 S by KIM 프로뷰티아카데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김승원 이 외에도 세계적인 위치에 있는 프로페셔널 뷰티팀으로 구성되어있다. 소속 아티스트이자 교육을 진행하는 전원배, 김상윤, 장정윤, 장승용, 김민우는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 수석 아티스트 출신이면서 오랜 브랜드 아티스트 경력을 가지고 있어 매우 수준 높은 교육을 이수 할 수 있다.

이러한 수강료 무상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S by KIM 프로뷰티아카데미의 대표 김승원은 현재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S by KiM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의 대표이다. 또한 후배양성을 위한 메이크업 아카데미뿐 만 아니라 ‘S by KIM’ 화장품 브랜드 론칭, 최초로 키토산 마스크팩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뷰티 콘텐츠 생산과 사업 역영을 확장하여 중국 및 아시아를 넘어 K-Beauty의 저변확대에 힘쓰고 있다.

수강생 모집에 관한 지원 및 상담은 전화문의 및 이메일(psychem@skimacademy.com)로 진행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skimacademy.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