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줌,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해줌,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11.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천 건 이상 컨설팅 노하우 살린 태양광 사업 상담…우리 집 전기료 절감효과 시뮬레이션 선봬

[아이티비즈] 해줌(대표 권오현, haezoom.com)은 오는 17∼20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2015 대한민국 에너지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에너지종합 전시회다. 올해는 예년의 3배 이상으로 물리적 규모를 키우고 국내외 400여 개 기업과 1,500 부스가 참가한다.

▲ 해줌 태양광 발전사업 상담

해줌은 이번 전시회에서 햇빛지도, 전기료 시뮬레이션 등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가정용 또는 판매용 태양광 설치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태양광 발전사업의 경우, 태양광 전문가가 2,000건 이상의 컨설팅 진행 노하우를 살려 사업성 검토를 비롯하여 제품, 시공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태양광 발전사업은 모든 설치장소의 특성이나 소비자의 자금 현황 등에 따라 수익성이 달라지기 때문에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전기료 시뮬레이션은 가정용 태양광 발전설비에 관심을 두고 있는 소비자가 활용할 수 있다. 해줌의 전기료 계산 프로그램에 직접 주소와 전기료를 입력해 태양광 설비를 설치한 후 얼마나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는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권오현 해줌 대표는 “그동안 해줌은 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과 상담이 이루어져왔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온라인에서는 다루기 어려웠던 정보들을 소비자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