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8일부터 갤럭시 Z 폴드5·플립5 사전개통을 시작한다.
SKT는 지난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예약판매 결과, 갤럭시 Z 폴드5·플립5가 전작 대비 약간의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20~30대 청년 고객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S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20~30대 청년세대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가운데 약 62%를 차지했다.
단말 별로는 갤럭시 Z 플립 5의 경우 20~30대 여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남녀 합계)의 35%를 차지했다. 갤럭시 Z 폴드5는 30~40대 남성 고객이 53%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색상별로는 갤럭시 Z 플립 5는 민트, 크림, 그라파이트, 라벤더 순으로 인기가 있었고, 갤럭시 Z 폴드 5는 팬텀 블랙, 아이스 블루, 크림 순이었다.
임봉호 SKT 모바일 사업총괄(CMO)은 “SKT만의 특별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오 마이 원더플립(5 My WONDERFLIP)’ 캠페인이 특히 청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AI 컴퍼니로서 S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