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크, '썸머 코랄 컬렉션' 출시
데이지크, '썸머 코랄 컬렉션'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3.08.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웜 톤을 위한 코랄 메이크업 컬렉션 ‘썸머 코랄 컬렉션’을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선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썸머 코랄 컬렉션’은 따스한 코랄빛 햇살이 내리쬐는 해변의 청량함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18구 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틴트, 글리터 파우더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코랄 컬러를 담아낸 제품인 만큼 청량하면서 생기 있는 오렌지 코랄 룩부터 여리여리 한 핑크 코랄 룩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인 제품인 △섀도우 팔레트 23 썸머 코랄은 쿨 톤을 위한 18구 섀도우 팔레트 ‘베리 스무디’의 사랑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웜 톤 버전의 18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코랄을 베이스로 명도와 채도에 따라 18가지 컬러를 섬세하게 구성해 팔레트 하나만으로 완벽한 톤 온 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한, 선명한 발색과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맑은 컬러 레이어링으로 누구나 쉽게 완성도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산호 어린 생기를 완성해 주는 △블렌딩 레이어 치크 01 썸머 코랄은 데이지크에서 처음 선보이는 듀얼 형태의 치크 팔레트이다. 핑크 코랄부터 오렌지 코랄까지 단계 별 4단 코랄 레이어링으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자유롭게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실키 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텁텁함 없이 맑은 생기를 완성해 준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쥬시 듀이 틴트도 청량하면서 생기 있는 5가지 코랄 컬러가 새롭게 출시된다. 수분을 머금은 코랄 과즙이 투명하고 얇게 밀착돼 맑게 차오르는 코랄 과즙 코팅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스탈릿 글리터 파우더 썸머 코랄 컬렉션은 고운 모래사장의 반짝임을 닮아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해 주는 제품으로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넓은 코랄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제품인 만큼 웜 톤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며, “썸머 코랄 컬렉션을 통해 올여름 청량하면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썸머 코랄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오는 8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