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조이, ‘드래곤라자’ BI 원화 공개
로코조이, ‘드래곤라자’ BI 원화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1.0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액션성 극대화한 액션 RPG

[아이티비즈] 로코조이(대표 싱샨후)는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에서 개발중인 기대작 ‘드래곤라자’의 BI(Brand Identity)와 원화를 최초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 드래곤라자 원화

이번에 공개한 원화는 원작의 주요 캐릭터인 ‘후치’와 ‘이루릴’이며, 원작 소설의 특징과 분위기를 잘 살려 주고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드래곤라자’는 이영도 작가의 인기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게임 개발 초기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현재 3D ARPG(Action Role Playing Game)로 개발중이다.

로코조이는 원작 ‘드래곤라자’의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를 고스란히 게임으로 재현하고, 사실적인 3D 그래픽과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이펙트 등을 통해 액션게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로코조이 조위 부대표는 “’드래곤라자’는 수준 높은 국내 유저들의 안목을 만족시키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진행중”이라며 “탄탄한 스토리의 원작을 기반으로 지금껏 등장했던 모바일 액션 RPG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액션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