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2015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한국후지제록스, ‘2015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1.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으로 구축한 품질·안전경영 시스템 우수성과 제품안전 확보에 인정받아
▲ 지난 5일 ‘2015 제품안전의 날’을 맞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한국후지제록스(경영지원실 황흥국 상무)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단체부분)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가 ‘2015 제품안전의 날’ 기념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단체부분)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5일 ‘2015 제품안전의 날’을 맞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품질∙안전경영 시스템의 우수성과 제품안전성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제품안전성 향상을 위한 경영활동이 곧 품질 경쟁력의 강화로 이어진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안전 수준을 높인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부분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상품안전사고 예방 대책을 강화하기 위해 일반적인 수준의 국제기준뿐만 아니라 사무기기 생산을 전문으로 한 독자적인 안전기준을 추가로 제정해 안전성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제품안전과 품질향상에 힘써 온 경영활동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품질∙안전경영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