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베피스 공식 SNS 서포터즈 ‘베피스타’ 2기 모집
쌍용C&B, 베피스 공식 SNS 서포터즈 ‘베피스타’ 2기 모집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3.06.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오는 26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의 공식 SNS 서포터즈 ‘베피스타’ 2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베피스타’는 브랜드명인 ‘베피스(BEFFYS)’와 브랜드를 빛내 줄 ‘스타(STAR)’를 합한 말로, 베피스 대표 제품을 체험한 후 아기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해줄 베피스의 브랜드 홍보대사다. 쌍용C&B는 지난 4월부터 ‘베피스타’를 모집하며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될 ‘베피스타’는 7월부터 2개월간 활동하며, 베피스 기저귀와 물티슈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와 베피스 공식 계정의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된 ‘베피스 에어슬림핏’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베피스 특별 사진 소품으로 가랜드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베피스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집 대상은 팬티기저귀 대형·특대형·점보 사이즈를 사용하는 자녀를 둔 육아맘과 육아대디이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참여 신청은 6월 20일(화)부터 6월 26일(월)까지 7일간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베피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6월 28일(수)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쌍용C&B 관계는 “베피스타 1기 모집에 보내주신 높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한여름에도 아기들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통기성과 쾌적함을 강화한 ‘베피스 에어슬림핏’ 기저귀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베피스타 2기 선발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