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호텔 인기 속 노후화, 대출 걱정 없는 신개념 임대 수익형 호텔 재테크 상품 출시기념 이벤트
수익형 호텔 인기 속 노후화, 대출 걱정 없는 신개념 임대 수익형 호텔 재테크 상품 출시기념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5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익형 호텔 분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강원라마다호텔에서 국내 최초로 임대 수익형 호텔 재테크 상품 출시를 기념해서 상담 시 숙박 상품권과 재테크 저자 1:1 상담 및 세무.법률 무료 자문 서비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라마다호텔은 기존 수익형 호텔의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장기 보유 시 노후화, 감가상각에 따른 재산 가치 저하 및 대출금 상환 문제를 완벽하게 보완한 상품으로, 회사 보유분에 한해 임대해서 5년간 은행이자 비교 4배의 임대 수익을 지급하고, 5년 후에는 투자 원금을 전액 돌려주는 임대 수익 상품이다. 또한, 3,000만원대부터 1억원대까지 투자금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대출 없이 투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월 수익이 나오는 수익형 호텔의 장점과 일정 기간 이후 원금을 돌려받는 리조트 회원권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의 임대 수익형 호텔 상품으로, 투자금과 월 수익금 또한 신탁사의 수익증서 발행을 통해 안전하게 보장하고 있어서 투자의 3요소인 수익성, 환급성, 안정성을 모두 만족하고 있다.

업계관계자는 “상품 특성 상 안전하면서 즉시 연금보험처럼 수익금을 매달 통장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40대, 50대 은퇴 후 노후 생활비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과 목돈 굴리기 투자처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원도 라마다호텔은 단순히 숙박만을 위한 호텔이 아닌 ‘세계최다보유호텔 그룹 윈텀’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조트형 호텔로서 라마다 호텔 계열에서도 ‘라마다호텔앤리조트’는 상위 브랜드에 속한다. 이에 걸맞게 강원도 라마다호텔앤리조트는 테디베어 박물관 및 고급스파, 실내 외 수영장, 바베큐장,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최고급 가족 휴양 리조트이다.

라마다호텔앤리조트의 멤버쉽 특별 혜택은 ▶은행이자대비 4배의 임대 수익을 연금처럼 받으면서, ▶직영하는 라마다호텔앤리조트 및 가평 수상레저타운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고, ▶경매 및 재테크 전문가와의 1:1 상담 혜택 및 법무법인과 세무법인의 회원 전용 법률, 세무 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강원도 라마다호텔앤리조트 인근에는 하이원리조트, 오투리조트, 카지노, 골프장, 탄광박물관, 365세이프타운(국내 최대 안전체험 테마파크) 등의 관광 인프라가 구축 되어 있으며, 인근의 365세이프타운은 태백시내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한 체험 교육 센터로서 학생들의 수학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중으로 라마다 호텔의 운영에 상당한 플러스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67-0001) 또는 홈페이지(www.ramadahotelresort.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