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티에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 진출
다올티에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 진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5.2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플레이어와 총판 계약 체결…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 판매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세트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세트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다올티에스(다올TS, 대표 홍정화)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모바일 및 전자기기 액세서리 공식 라이선시인 스킨플레이어와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맺고, 국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다올TS는 최근 스킨플레이어와 상품 공급을 위한 국내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맺고,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최신 '블루투스 5.2 & 2.4㎓ 무선 키보드' 및 '블루투스 5.2 & 2.4㎓ 무선 마우스'를 26일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제품들로, 선이 없는 오피스 및 일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고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PC 액세서리 제품이다.

키보드 & 마우스 세트 구성과, 각각의 단품으로도 구성하여 출시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로고 및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 화이트 컬러로 소비자를 겨냥한다.

홍정화 다올TS 대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모바일 및 전자기기 액세서리 공식 라이선시인 스킨플레이어와 국내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통해 고성능 무선마우스와 무선키보드를 판매하게 됐다”며 “다올TS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에서 다양한 고성능,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에 본격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