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 업데이트
베리타스,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 업데이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5.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성장 지원
베리타스 로고
베리타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베리타스(지사장 이상훈)는 2024 회계연도에 맞춰 파트너 리워드 정책인 ‘베리타스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Veritas Partner Force Program)’을 대폭 업데이트 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지난 4월부터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업데이트된 해당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관련 판매에 대한 리워드 강화, 거래 프로세스 간소화, 새로운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파트너가 클라우드 비즈니스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베리타스 파트너 포스 프로그램은 FY24 회계연도의 △전체적인 매출 성장 △베리타스 알타 매출 확대 지원 △신규 고객 확보 △기존 고객 밸류 강화 △유통 경로 현대화 등과 같은 주요 채널 목표를 달성하도록 설계됐다.

마이크 워키 베리타스 글로벌 채널 영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파트너들은 여러 방면으로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베리타스의 역할은 채널들이 최대한 쉽게 비즈니스를 하고 고객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것이라 최선이라 본다”며 “올해는 프로세스와 리워드 프로그램, 가격 정책 등을 보다 간소화하면서 동시에 추가적인 파트너 지원 패키지를 제공하고, 파트너들을 위한 개발 지원 펀드를 유연하게 하는데 집중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