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개통 시작
LG유플러스,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개통 시작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5.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패키지.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패키지.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지난 9일 1천대 한정 수량으로 단독 출시해 사전 예약 12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갤럭시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의 본 개통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말차 에디션은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캐주얼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 갤럭시 전문 브랜드 ‘SLBS’와 함께 MZ세대 고객 공략을 위해 선보인 한정판 갤럭시 모델이다. 갤럭시 S23 256GB 크림 색상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슈퍼말차의 전용 테마가 화면에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굿즈는 슈퍼말차와 콜라보한 친환경 소재의 전용 휴대폰 케이스, 피크닉 매트, 보냉백 및 콜드컵 등 피크닉 및 캠핑 용품을 콘셉트로 구성했다. 출고가는 119만 9천원이다.

슈퍼말차 에디션의 사전 예약 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86%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LG유플러스는 콜라보 브랜드 및 디자인 등 제품의 특성뿐 만 아니라 신청 플랫폼부터 경품 선정, 오프라인 체험관까지 사전 예약의 전 과정에서 주요 고객 군의 트렌드와 취향을 반영한 점이 이번 슈퍼말차 에디션 흥행의 주요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LG유플러스 박준수 디바이스담당은 “슈퍼말차 에디션의 흥행은 콜라보 기획 단계부터 마케팅 전략까지 MZ세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의 고객 니즈를 수렴하고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콜라보 에디션을 꾸준히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