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서울서 '사이버 보안 월드 투어' 연다
트렌드마이크로, 서울서 '사이버 보안 월드 투어' 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5.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는 16일 '사이버 보안 월드 투어'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는 16일 '사이버 보안 월드 투어'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전 세계 120개 이상 도시를 순회하는 '사이버 보안 월드 투어'를 오는 16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트렌드마이크로 및 AWS 등의 보안 전문가들이 자리해 디지털 전환의 시대에서 기업이 선제적으로 갖춰야 할 보안의 필요성에 관해 이야기하고, 적절한 방안을 공유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진광 지사장은 이번 행사의 환영사와 기조 연설을 맡아 비즈니스 위험과 직결된 사이버 위험 대응의 중요성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트렌드마이크로 최영삼 이사가 개별 솔루션 활용에서 더 나아간 통합 플랫폼 보안을 제시하며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사이버 보안 환경의 재구상을 제안한다.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지사장은 “디지털 전환은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동시에 조직의 공격 접점을 확장시켜 잠재적 사이버 위험도 증가시킨다. 그럼에도 여전히 많은 경영진이 보안 팀에 필요한 리소스를 이해하지 못하고, 선제적인 대응을 펼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보안의 필요성과 적절한 대응 방안을 전하고, 조직의 IT 리더뿐 아니라 경영진 간의 원활한 소통을 촉발해 보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회복탄력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