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퍼코리아, 국내 AI 시장 공략 속도 낸다
인스퍼코리아, 국내 AI 시장 공략 속도 낸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5.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엑스포 코리아 2023' 통해 신기술 소개
인스퍼일렉트로닉인포메이션(IEIT Systems) 로고
인스퍼일렉트로닉인포메이션(IEIT Systems)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인스퍼코리아(대표 제임스 리)가 국내 인공지능(AI) 전문 전시회인 'AI엑스포 코리아 2023'에 참가해 국내 AI 시장에 대한 본격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인스퍼코리아는 이번 'AI엑스포 코리아 2023'에 참가해 AI 인프라,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센터 등 본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하고 있는 다양한 AI서버 신제품과 최신 솔루션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스퍼코리아는 이번 'AI엑스포 코리아 2023' 참가를 계기로 AI인프라,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 센터 등 AI서버 전문업체로서의 다양한 최첨단 서버와 솔루션을 공개해 전 세계에서 AI 기술 경쟁에 나서고 있는 국내 기업들의 AI인프라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인스퍼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지난해 총판계약을 체결한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인스퍼코리아는 국내 AI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다올티에스와 총판계약을 체결한 뒤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컨퍼런스와 세미나를 진행하여 인스퍼일렉트로닉인포메이션 제품들을 알려왔다.

다올티에스는 인스퍼코리아의 이번 전시 참여를 후원하고, 관련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다올티에스는 현재 AI비즈니스 전문 컨설팅 조직을 운영중이며, 다양한 AI 솔루션 업체들과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두 회사는 이번 'AI엑스포 코리아 2023'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시회에도 적극 참가하여 AI 서버에 특화된 인스퍼일렉트로닉인포메이션 제품들을 적극 홍보하여 국내 AI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인스퍼코리아의 제임스 리 사장은 "인스퍼코리아는 AI인프라에서부터 AI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으로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AI 경쟁에서 리드할 수 있도록 협력사 다올티에스와 함께 적극 나서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스퍼가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센터 및 AI분야의 선도적 서버 공급업체'라는 점을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