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4년째 펼쳐
KISA,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4년째 펼쳐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5.04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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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A 임동균 ESG추진팀장(왼쪽)과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이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ISA 임동균 ESG추진팀장(왼쪽)과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이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원태)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와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KISA는 2019년부터 밀알복지재단과 연계한 물품기증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후부터는 무인 접수 방식으로 기증 방식을 전환하는 등 4년째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4월 24일부터 5월 4일까지 나주 본원과 서울 청사에서 동시 진행됐다. 이에, KISA 임직원이 모은 재사용 물품과 함께 기부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장애인의 월급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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