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라마다호텔, 저축은행금리 비교 4배 수익 목돈 굴리기 재테크 상품
강원라마다호텔, 저축은행금리 비교 4배 수익 목돈 굴리기 재테크 상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3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정기예금금리 대비 4배 정도의 수익을 매달 받으면서 고급 리조트에서 여가를 즐긴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에서 호텔 임대 수익형 재테크 상품이 국내 최초로 출시된다. 저금리 시대에 목돈 굴리기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재테크 상품으로, 즉시 연금보험처럼 매달 수익을 지급해서 특히, 은퇴를 해서 노후 생활비 준비가 필요한 투자자들의 상담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멤버쉽 특별 혜택으로는 첫째, 은행이자 대비 약 4배의 임대 수익을 연금처럼 받으면서, 둘째, 직영하는 라마다호텔&리조트 및 가평 수상레저타운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고, 셋째, 경매.재테크 저자의 1:1 상담 혜택 및 법무법인과 세무법인의 회원 전용 법률.세무 자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는 단순히 숙박만을 위한 호텔이 아닌 세계 최다 호텔 보유그룹윈텀의 국내에 선보이는 최초의 리조트로서 테디베어 박물관 및 고급스파, 실내 외 수영장, 바베큐장,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가족 휴양리조트이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는 금년 12월 오픈 예정으로 현재 내부인테리어 및 집기류를 세팅하고 있으며, 현재 상품 출시를 기념해서 방문 상담 시 숙박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문의는 02-567-0001 또는 www.ramadahotelresort.com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