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 출시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4.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최경량, 강력한 흡입력 겸비
LG전자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LG전자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동급 최경량의 가벼운 무게에 강력한 흡입력을 겸비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신제품 무게를 줄였다. 동급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중 가장 가벼운 약 2.47kg이다. LG전자는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 무게를 20% 정도 줄이는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모델보다 무게를 약 130g 줄였다.

신제품은 무게는 확 줄었지만 흡입력은 더욱 강력하다. 신제품의 최대 흡입력은 250W로 기존보다 약 13% 강해졌다. 한편 이번 신제품과 무게는 동일하면서도 최대 흡입력은 280W인 제품도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LG전자는 청소기와 올인원타워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신제품에 2.3인치 LCD 화면을 적용했다. 올인원타워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다.

고객은 LG 씽큐 앱뿐만 아니라 LCD 화면을 보면서 청소기에서 직접 다양한 옵션을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다. 전원을 켰을 때 초기 흡입력 모드, 물걸레 모드 종류와 물 공급량, 배터리 수명 연장 모드 등을 미리 설정해두면 사용할 때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신제품은 기존과 같이 고객이 손쉽게 청소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필터, 먼지통 필터, 배기 필터 분리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먼지통까지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코드제로 A9S의 강력한 성능과 가벼운 무게에 업그레이드된 안심 스팀 물걸레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성까지 더한 신제품으로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