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이시스, 이노션과 전기차 충전 플랫폼 사업 협력
이브이시스, 이노션과 전기차 충전 플랫폼 사업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4.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식 EVSIS 대표(오른쪽)와 이용우 이노션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영식 이브이시스 대표(오른쪽)와 이용우 이노션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롯데정보통신 자회사인 전기차 충전 전문기업 이브이시스가 글로벌 마케팅 기업 이노션과 전기차 충전 플랫폼을 통한 광고 서비스 고도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브이시스는 전기차 충전기 디스플레이에서 이노션의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MoCA(Mobility contents&Ads)를 통해 다양한 광고 및 콘텐츠를 송출할 수 있게 된다. 향후 이브이시스 앱과 연동하여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광고 콘텐츠를 개발하고, 광고 연계형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 새로운 고객 서비스 모델을 확보하는 한편,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하여 전기차 충전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갈 계획이다.

오영식 이브이시스 대표는 “이노션과 모빌리티 광고, 콘텐츠 분야의 협력을 통해 전기차 충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의 편의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