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 아미 파리스 월드·아이템 출시…글로벌 기업과 협업 가속화
네이버제트, 아미 파리스 월드·아이템 출시…글로벌 기업과 협업 가속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4.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제트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Ami Paris 월드 및 아이템를 출시한다.
네이버제트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 월드 및 아이템를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제트(공동대표 김대욱·김창욱)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 월드와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독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은 14일부터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의 첫 번째 버추얼 아이템부터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제페토는 아미 파리스의 2023 S/S 신상품 15종을 정교하게 구현해 아이템으로 정식 공개한다. 또, 파리의 상징적인 지역 몽마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몽마르트르 사크레 쾨르 성당 ▲카페 ▲베이커리 등을 생생히 구현한 아미 파리스 월드도 함께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아미 파리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월드에 방문하고 직접 아이템을 착용하는 등의 디지털 경험을 전 세계 이용자와 활발히 공유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제페토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협업 파트너로 러브콜을 받는 중이다. 패션 브랜드 상품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가상 공간에 그대로 구현할 수 있어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지 않고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제페토가 4억 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를 확보하고 있으며, 패션에 높은 관심을 표하는 MZ 세대가 주된 이용자라는 점도 큰 이유다.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강희석 리드는 “제페토는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상공간에서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패션, 음악 등에 열정적인 글로벌 MZ들의 다채로운 놀이문화가 제페토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협업을 이어갈 것”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