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N인터내셔널, 사이판서 모바일 서비스 개시…결제 이벤트 시행
GLN인터내셔널, 사이판서 모바일 서비스 개시…결제 이벤트 시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4.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N인터내셔널은 서비스 지역 확대 기념으로 해외 간편결제 이벤트를 시행한다.
GLN인터내셔널은 서비스 지역 확대 기념으로 해외 간편결제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GLN인터내셔널(대표 김경호)은 오는 15일부터(현지시간) 사이판 지역 내 GLN 모바일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결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LN은 2021년 7월 설립된 하나은행 자회사로,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QR 결제, QR ATM출금 등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서비스 지역인 사이판 외에 일본, 베트남,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라오스, 괌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현지시간) 시행되며, GLN을 통해 사이판과 괌에 소재한 T 갤러리아 면세점에서 200달러(USD) 이상 결제 시 20달러(USD) 할인, 메이시스 괌 백화점에서 100달러(USD) 이상 결제 시 10달러(USD)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경호 GLN인터내셔널 대표는 "GLN은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로 국내외 파트너사와 협업을 바탕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이 평소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앱으로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글로벌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