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스코리아, 무역센터 비즈니스센터 리뉴얼 착수
리저스코리아, 무역센터 비즈니스센터 리뉴얼 착수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10.3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목표 책상, 의자, 카페트 등 전면 교체작업중…업무능률 향상에 기여

[아이티비즈] 리저스코리아(지사장 전우진, www.regus.co.kr)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삼성동) 한국무역센터에 위치한 비즈니스센터 내부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리저스코리아는 오는 12월까지 한국무역센터 비즈니스센터에 비치된 책상, 의자, 카페트 및 노후화된 전화기 등을 교체한다. 이미 리저스코리아는 일부 비어 있는 사무실의 책상, 의자, 캐비넷 등의 사무가구 등은 교체를 완료했다.

▲ 무역센터 사무실

특히 리저스코리아는 비즈니스센터 입주사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사무용 가구 부문 선두업체인 퍼시스의 제품들로 교체하고 있다.

리저스코리아의 무역센터 지점장은 "최근 리뉴얼된 사무실에 입주한 고객들이 쾌적하고 밝은 분위기에 큰 만족을 보였다"며 "기존 고객들도 예전보다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사무실이 리노베이션된다는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전우진 리저스코리아 지사장은 "리저스는 본사 방침에 따라 정기적으로 사무실 내부의 가구와 집기 및 IT 인프라 등을 점검한 뒤 교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해 국내 비즈니스센터 입주 고객들의 업무능률 향상 및 쾌적한 사무공간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