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伊 밀라노서 올레드 TV 라이프스타일 경험 선보인다
LG전자, 伊 밀라노서 올레드 TV 라이프스타일 경험 선보인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4.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자인 전시회 MDW 2023 참가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현지시간 17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2023’에 참가한다.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와 협업해 ‘특별한 인생(A Life Extraordinary)’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함께 선보인다. 모오이는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LG전자는 모오이와 기획 단계부터 함께 공간별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 지난 10년간 진화를 거듭하며 압도적 화질은 물론, 공간과 조화로운 디자인까지 갖춘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와 이젤을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LG 엑스붐 360 스피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동물과 자연의 다양성을 표현한 모오이의 5가지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도 처음 공개한다.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오혜원 상무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