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클린UP 페스티벌’ 진행
LG전자, ‘LG클린UP 페스티벌’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4.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검단점에서 'LG클린UP 페스티벌' 행사 제품을 활용해 가정을 연출하고 있다.
인천 서구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검단점에서 'LG클린UP 페스티벌' 행사 제품을 활용해 가정을 연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4월을 맞아 ‘LG클린UP 페스티벌’,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내달 초까지 운영한다.

‘LG클린UP 페스티벌’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위생에 도움을 주는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이 그 대상이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제품별 최대 4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주고,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또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을 통해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줌으로써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영업본부 B2C그룹장 김종용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F.U.N(First, Unique, New) 고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