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제주도서 롯데렌터카 이용하면 인스탁스가 무료
한국후지필름, 제주도서 롯데렌터카 이용하면 인스탁스가 무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0.3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일부터 대여가능…인스탁스 필름 구매 고객에게 추가 필름 증정 이벤트 진행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은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고객들에게 인스탁스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인스탁스 무료 대여 서비스’를 오는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인스탁스 사진에 담아 간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인스탁스를 무상으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 한국후지필름은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인스탁스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예약 시 옵션으로 ‘인스탁스 대여’를 선택하고,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를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서비스 신청의 경우 차량 대여일 기준 11월 2일부터 가능하고 선 예약도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탁스 필름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제주 오토하우스 지점에서 인스탁스 필름 2팩(20장)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필름 1팩(10장)을 추가로 더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천혜 자연경관의 제주도를 방문한 많은 여행객들에게 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어울린 사람들의 모습을 인스탁스 카메라로 담아내면서 즐겁게 추억할 수 있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