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아태지역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팀업’ 발표
팀뷰어, 아태지역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팀업’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4.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팀뷰어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서밋 2023이 개최됐다.
제1회 팀뷰어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서밋 2023이 개최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팀뷰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채널 파트너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팀업(TeamUP)’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신규 통합 파트너 포털이 런칭되며, 파트너들은 해당 포털 사이트에서 종합적인 교육 및 인증, 마케팅 및 영업 자료, 협업 프로그램, 전담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팀업 프로그램은 리셀러, 총판,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 시스템 통합업체(SI) 등 광범위한 파트너를 위해 마련됐다. 통합 파트너 포털은 ▲딜 등록 엔진 ▲맞춤형 학습 포털 ▲마케팅 자료 데이터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파트너십 현황에 대한 정보와 포털 플랫폼을 통한 혜택 요청 옵션을 제공한다.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현재 취급하는 솔루션과 관계없이 모든 파트너를 대상으로 하며, 팀뷰어 워크플로우 기반 생산성 솔루션인 프론트라인(Frontline) 솔루션도 포함된다. 파트너는 비즈니스(Business), 프리미어(Premier), 챔피언(Champion) 등 세 등급으로 구분되며, 각 등급 별로 공동 마케팅 캠페인, 전용 리소스 활용과 같은 맞춤형 혜택과 할인을 제공한다.

이소정 팀뷰어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파트너는 팀뷰어 성공의 핵심요소이다. 파트너는 시장에 대한 가치 있는 전문 지식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팀뷰어 솔루션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팀뷰어는 아태 지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을 모색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