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국비지원 취업 무료교육 운영
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국비지원 취업 무료교육 운영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3.04.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엔드개발, 자바 웹&앱개발, BIM 건축설계' 과정 개강

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취업까지 연계한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백엔드개발, UIUX 반응형 웹디자인, 모션그래픽 영상편집, 실내건축인테리어, 자바 웹&앱 개발자’ 과정을 개강한다고 3일 밝혔다.

IT 프로그래머 개발자, 웹디자인 및 프론트엔드 웹퍼블리셔, 유튜브 영상편집, 실내건축인테리어 분야는 기업에서 꾸준히 수시채용하고 있는 분야로서 높은 연봉 및 발전가능성이 높아 미래유망직업으로 손꼽는다.

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클라우드(AWS)기반 백엔드개발(웹프로그래머)’ 교육은 AWS(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백엔드(Back-End) 웹프로그래밍하면서 수정과 보완까지 구현하는 기술로 우수한 포트폴리오 및 기술면접을 코칭하여 IT 선도기업에 취업까지 연계하는 과정이다. 

‘멀티미디어 영상콘텐츠제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영상편집)’ 교육은 유튜브 플랫폼, OTT 활성화 트렌드에 발맞춰 비전공자도 영상전문기업에 취업이 가능한 실무 교육 중심으로 운영된다. 영상 기획 및 스토리보드 제작, 콘티작업, 프리미어 컷 편집, 에프터이펙트 합성 및 모션그래픽 CG, 사운드 보정과 더불어 유튜브 개설 및 채널 운영까지 1인 미디어 진출이 가능하다.

‘BIM 건축설계(오토캐드, 맥스, 스케치업, 레빗)’ 교육은 2D 및 3D 모델링부터 BIM을 활용한 설계능력을 갖출 수 있는 과정으로서 3D 모델링 전시회, 포트폴리오발표회 등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도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까지 취득하여 전문 건축설계 기업에 취업이 가능하다.

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자신의 직무역량에 맞는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통해 안정적인 직장생활이 가능하도록 수료 후에도 지속적이 업무 능력을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을 추천하는 등 지속적으로 수강생을 관리 운영하고 있다.

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대상의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이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교육훈련비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은 교육훈련비 300만원과 구직참여수당 매월 50만원씩 6개월간 최대 300만원까지 주어진다. 국민취업지원제도 2유형은 교육훈련비와 함께 각종 구직활동에 필요한 취업활동비가 지원된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 시, 취업성공수당 최대 15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국민내일배움카드(구직자, 근로자) 경우 최대 85%까지 국비지원 교육이 가능하다. 재직자, 실업자의 경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면 개인당 훈련비는 3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하나로 5년간 사용 등이 가능하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직업훈련포털 HRD-Net 홈페이지 또는 관할 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올해 18주년을 맞이한 의정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서 K 디지털 트레이닝(K Digital Training), 과정평가형자격증 교육제도, 산대특(산업변화구조대응 등 특화훈련) 등 국비지원 교육사업을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젠아이티(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IT 전문교육학원까지 운영하여 4차 산업혁명에 필요한 프로그래머, 개발자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