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박경주 신임 대표 선임
한국후지쯔, 박경주 신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3.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 박경주 대표
한국후지쯔 박경주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후지쯔는 신임 대표에 디지털솔루션본부 박경주 본부장을 선임하고 4월 1일 취임한다고 30일 밝혔다.

박경주 신임 대표는 한국후지쯔에 2006년 2월 입사해 금융사업부를 시작으로 솔루션사업부 사업부장 등을 거치며, 금융전반의 전문적인 이해와 경험을 쌓았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 발굴은 물론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축적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2020년 4월에 디지털 솔루션 본부장(상무)으로 승진,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리더십을 발휘해 다양한 분야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 기업가치 제고에 공헌해왔다.

박 대표는 젊은 감각과 포용력 있는 리더십으로 직원들과 공감하며 창의적이고 열린 조직문화를 구축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한국후지쯔 박경주 대표는 “유통, 금융, 공공, 제조분야의 주요 고객에게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중심으로의 변화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통한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사업을 전개하겠다”며, “DX 솔루션을 바탕으로 신사업을 추진해 안정적 미래 먹거리를 확보하고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전략적 혁신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