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그룹, 가족초청 행사 ‘해피 패밀리 데이’ 성료
마이다스 그룹, 가족초청 행사 ‘해피 패밀리 데이’ 성료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3.03.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다스 그룹이 지난 25일 구성원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족초청 행사 ‘해피 패밀리 데이’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해피 패밀리 데이’는 마이다스 그룹 구성원과 그들의 가족들을 회사로 초대하여 회사에 대한 소개와 5성급 뷔페 식사, 가족사진 촬영, 사옥 투어 등 추억이 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마이다스 그룹의 공식 문화행사다. 

이번 ‘해피 페밀리 데이’ 행사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마이다스 그룹 본사에서 마이다스 스토리, 마이다스 라디오, 행복 토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가족들과 함께 5성급 뷔페식사를 즐긴 후 사옥 투어와 가족사진 촬영도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마이다스 그룹 이형우 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가족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으며, 마이다스 그룹은 행사에 참석한 구성원 가족에게 교통비 전액과 2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를 담당한 남경우 프로는 “마이다스 그룹은 구성원 가족의 행복과 성장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구성원과 구성원 가족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마이다스’와 ‘행복’이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마이다스 그룹 정승식 대표는 "가족초청행사는 2015년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는 마이다스 그룹의 문화행사다. 구성원들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소중한 가족들에게 회사에 대한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로, 구성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매년 수차례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승식 대표는 이어서, “이런 가족초청 행사를 통해 자녀, 배우자, 부모님이 어떤 회사에 다니고 어떤 사람들과 일하는지 궁금해하는 가족들에게 소통의 계기가 되어주는 것 같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마이다스 그룹은 가족초청 행사 외에도 구성원 가족을 위한 복지제도를 다양하게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으로 매달 5성급 호텔요리를 집에서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셰프’와 구성원 부모님 댁으로 반찬을 배송하는 ‘마음을 담은 반찬’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