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중견기업용 클라우드 ERP ‘그로우 위드 SAP’ 출시
SAP, 중견기업용 클라우드 ERP ‘그로우 위드 SAP’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3.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로고
SAP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는 그로우 위드 SAP(GROW with SAP)를 출시하고 중견기업 고객이 속도와 예측 가능성, 지속적인 혁신 위한 클라우드 전사적자원관리(ERP)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SAP는 고객이 빠르게 클라우드 ERP를 구축하고 원활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면서도 전 세계 업계 리더의 사례를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P는 지난 50년 동안 모든 산업 분야의 고객과 협력해 왔으며,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산업별 프로세스를 벤치마킹하고 정의해왔다. SAP는 그로우 위드 SAP를 통해 중견기업이 즉시에 도입할 수 있는 사전 구성된 업계 모범 사례를 제공한다. 또한, 임베디드 AI와 자동화 기능으로 고객이 빠르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로우 위드 SAP는 S/4HANA 클라우드 퍼블릭 에디션과 빠른 도입 서비스, 글로벌 전문가 커뮤니티, 무료 학습 리소스를 함께 제공해 단 4주 내로 고객이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그로우 위드 SAP에는 SAP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SAP BTP)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은 SAP 빌드(SAP Build)를 사용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으로 자체 프로세스를 정의할 수 있다. 비즈니스 사용자는 SAP 빌드 솔루션을 통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프로세스를 생성하고 비즈니스 사이트를 설계하는 등 실무자들이 규정을 준수하면서 필요한 솔루션을 안전하게 생성할 수 있다.

크리스찬 클라인 SAP CEO 및 이사회 임원은 “SAP의 ERP 솔루션은 오랫동안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엔드투엔드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중견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한 그로우 위드 SAP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그로우 위드 SAP는 중견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민첩성과 혁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