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쳐헌터스, 애니메이션 제작에 ‘짱구는 못말려’ 프로듀서 참여
크리쳐헌터스, 애니메이션 제작에 ‘짱구는 못말려’ 프로듀서 참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3.03.1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크리쳐헌터스
사진출처=크리쳐헌터스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쳐헌터스(Creature Hunters)는 자체 게임 IP를 사용한 애니메이션 제작에 ‘짱구는 못말려’의 프로듀서 모기 히토시(Mogi Hitoshi)가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리쳐헌터스는 블록체인, NFT, AR기술 등을 활용한 채굴 게임으로 가상자산인 KHIRA를 채굴하고 KHIRA를 통해 로봇 캐릭터 혹은 아이템 NFT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이 가능하다.

크리쳐헌터스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하는 모기 히토시는 '크레용 신짱', '케로로 군', '바람의 나라', '드래곤볼Z' 등 다수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 크런치 롤에도 방영된 ‘아치와 시팍’의 감독이자 크리쳐헌터스의 프로듀서인 조범진 감독과 모기 히토시의 협업으로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크리쳐헌터스는 게임 내 캐릭터와 몬스터들을 소재로 한 굿즈와 피규어를 출시할 로드맵을 밝히고 게임 IP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며 애니메이션 시리즈 출시도 그 일환으로 2023년 4분기 내 방영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크리쳐헌터스 조범진 공동 프로듀서는 “애니메이션의 대가인 모기 히토시의 프로젝트 참여로 크리쳐헌터스의 세계관이 더욱 구체적으로 확장된다”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크리쳐헌터스의 스토리에 몰입하여 KHIRA를 채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쳐헌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KHIRA 백서를 이번 달 중 오픈할 예정이며 ‘크리쳐 로드 헌터스’는 21일 베타버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