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러기사랑나눔회, 하이코스와 함께 동아리지원사업 ‘실무자 국내연수’ 진행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하이코스와 함께 동아리지원사업 ‘실무자 국내연수’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이사장 강명순)는 10월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2박 3일 동안 제주도에서 ‘실무자 국내연수’를 진행했다.

2015 실무자 국내연수는 하이코스(대표 김도형)의 지원을 받는 39개의 동아리 중, 28개 동아리 실무자가 참여한 연수로서 쉼과 회복프로그램, 제주도 기관방문, 사업 간담회 등을 진행하여 동아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상호발전, 쉼과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번 국내연수의 테마는 ‘소중한 나!!’로서 동아리를 운영하며 1년 동안 수고한 실무자들이 오롯이 자신을 생각하며, 소중한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에 초점을 두어 진행되었다. 연수기간 동안 실무자들은 제주도 일대를 돌아보며 쉼과 회복의 시간을 통해 자신을 찾는 시간을 가졌고, 2015년 사업평가 및 2016년 사업계획을 마련하는 간담회, 제주도에 있는 하이코스 참여기관을 방문하여 제주도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특성과 현황, 그리고 동아리 참여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실무자 국내연수를 진행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하여 동아리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선생님들이 소중한 나를 찾고, 동아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서로가 발전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이자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과 가치를 지닌 명품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ㆍ유통하고 있는 회사인 유한회사 하이코스의 후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2007년부터 현재까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에서 함께하고 있는 아이들이 다채로운 동아리활동을 통해 특별하고 신나는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