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팩토리서 MZ세대 전시 개최
SKT, T팩토리서 MZ세대 전시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3.0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홍보모델이 T팩토리에서 ‘Just paused, 우리가 남긴 순간들’ 전시를 체험하고 있다.
SKT 홍보모델이 T팩토리에서 ‘Just paused, 우리가 남긴 순간들’ 전시를 체험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ICT 복합 문화공간인 T팩토리(T Factory)에 필카 감성 충만한 ‘Just paused, 우리가 남긴 순간들’ 전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봄 피크닉 시즌,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나가 순간의 추억들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MZ세대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T팩토리 1층을 4가지 컨셉의 사진 스튜디오로 조성했다.

‘Retro’ 스튜디오는 Y2K, 레트로 무드로 스타일링 했으며, ‘Flowers’ 스튜디오는 들풀, 야생화 등 꽃들로 스타일링한 스튜디오다. ‘Rays of Light’는 다양한 색의 조명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한 스튜디오, 마지막으로 ‘또 다른 나’는 자신의 모습이 아날로그 TV화면에 송출되는 미디어 아트 컨셉의 스튜디오다.

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들은 SNS에서는 많이 접했지만 실제 체험해 보기는 어려운 독특한 컨셉의 사진들을 4가지 컨셉의 스튜디오에서 촬영, 나만의 앨범을 만들 수 있다.

SKT 김상범 유통담당은 “이번 T팩토리의 전시는 아날로그와 레트로 문화에 MZ세대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향에 맞는 취향 저격 콘텐츠를 계속 선보여 SKT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T팩토리를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