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360' 출시
베스핀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360'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3.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은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360’을 출시했다.
베스핀글로벌은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360’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자동화와 AI를 활용한 원스톱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360(OpsNow360)’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옵스나우360은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 축적해 온 수년간의 경험과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를 직접 개발하고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CMaaS(Cloud Management as a Service) 제품이다. 운영 관리에 필요한 전 도구와 데이터를 통합하여 모든 클라우드 관련 업무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SaaS 형태로 지원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으로, 조직에 클라우드 전문 인력을 갖추지 않아도 손쉽게 클라우드 운영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되는 옵스나우360은 기존 옵스나우 제품과 다르게 로그인 프로세스가 통합되어, 한 번의 로그인으로 멀티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데 꼭 필요한 다섯 가지 기능 등 베스핀글로벌의 자체 솔루션과 연동 가능한 타사 솔루션까지 확장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위젯으로 구성된 대시보드를 통해 필수 기능 위젯 외에도 즐겨찾기, 일자별 알람, 컨테이너 상태 등 이용자가 스스로 원하는 지표의 위젯을 추가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도 있다. 한 번의 인증(Single Sign-On)으로 통합 및 확장된 여러 제품들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자의 조직과 환경에 맞는 맞춤형 구성도 가능해진다. 더불어 담당자가 조직이 구독하고 있는 상품의 목록과 현황, 청구서 등을 직접 조회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기존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제품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통합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출시 후 5월 31일까지 약 3개월 내 신규 고객에게는 향후 1년 동안 매월 청구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국내외 고객에게 수년간 클라우드 운영과 관리를 해온 베스핀글로벌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최우선하여 옵스나우360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옵스나우360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클라우드 운영 관리에 있어, 고객이 가장 필요한 기능을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