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x KAZE PARK, ‘하늘에서 내리는 별’ 전시회 오픈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x KAZE PARK, ‘하늘에서 내리는 별’ 전시회 오픈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3.02.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아트&IT 핵심 인재를 양성하는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가 브랜뉴 디지털 아트 갤러리에서 다섯 번째 전시회 ‘하늘에서 내리는 별(Shooing Star)’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는 ‘새로움이 표준이 되는 교육’을 모토로, 유수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디지털 아티스트 ‘박승우-KAZE PARK(카제박)’ 작가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디지털 아티스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기존의 노하우가 담긴 작품들을 선보인다.

KAZE PARK 작가는 세상의 다양한 요소에서 전해지는 경험과 상상력의 에너지를 작품의 근원으로 두고, 자기만의 상상력을 직관적인 드로잉과 페인팅, 디지털아트로 표현한다. 우주, 행성, 별, 구름을 시그니처로 정해, 작품에 담아내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KAZE PARK 작가만의 작품 구성법과 표현법, 작업의 제작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크릴로 만들어진 디아섹 액자 작품과 영상으로 표현된 디지털 아트 작품, 콜라보레션을 진행한 조형물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2월 6일~5월 5일까지 운영되며, 브랜뉴디자인 아카데미 8F/9F 브랜뉴 디지털 아트 갤러리에서 10시~21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x KAZE PARK 전시회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전시회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인포데스크에 확인 시, KAZE PARK 작품 손거울과 그립톡(택 1)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카제박 작가와 1:1 식사 기회 응모 이벤트로, 당첨 시 카제박 작가와의 식사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와 당첨자 발표는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3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는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KAZE PARK 작가의 표현법과 작가만의 영감을 디지털 아트 페인팅, 모션이 들어간 NFT 영상작품, 조형물로 표현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진정한 아티스트 및 디자인 전문가를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해 추천하는 전시회로,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순간 KAZE PARK의 작품 세계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메타버스, NFT, 디지털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트웍, 3D, 게임 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고 진정한 디자이너가 되길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과 세미나, 특강을 운영할 예정이며, 기성작가와 재능기부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전시를 활발하게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