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카드뉴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관련 특허출원 추가 실시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카드뉴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관련 특허출원 추가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온라인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카드뉴스 자동제작방법과 이를 통한 언론사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관련 특허출원을 추가적으로 실시했다고 오는 27일 밝혔다.

카드뉴스 자동 제작시스템은 사진과 텍스트를 하나의 파일로 자동 생성하는 장치로 최근 언론보도에 새로운 유행이 되고 있다. 제이디미디어가 금번 추가적으로 특허를 출원한 내용에 따르면 카드뉴스 제작시 현재 웹디자이너를 통해 카드뉴스를 제작할시 소요되는 인건비와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는 효과가 있다.

카드뉴스는 언론보도의 새로운 형태로 모바일 환경에서 독자들의 기사 구독률이 기존 텍스트 보도자료에 비해 높은 장점이 있어 최근 인터넷광고 및 인터넷마케팅 용도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제이디미디어는 “ 금번 카드뉴스 자동 제작 관련 추가 특허출원을 통해 탄탄한 특허망 구축을 완료했다” 며 “ 이를 통해 기업의 가치상승과 모바일 시대에 꼭 필요한 언론홍보 지원 시스템의 새로운 기틀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카드뉴스는 제품홍보, 화장품홍보, 신제품홍보, 인물홍보, 부동산분양홍보, 아파트분양광고, 한의원홍보, 치과홍보, 성형외과 홍보 등 병원홍보와 광고는 물론 스타트업 회사홍보 및 맛집홍보와 광고, 연예인홍보, 포토뉴스, 중소.벤처기업 홍보, CEO 인터뷰홍보 등 전 산업분야에 다양한 이슈와 소식을 언론홍보 PR을 통해 전하기에 유용하다.

제이디미디어는 “카드뉴스를 통한 보도자료 배포시에는 동일한 내용의 광고성 보도자료배포 보다는 시리즈 형태의 연속적인 정보성 컨텐츠 및 사실을 기재해서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홍보효과가 뛰어나다”고 전한다.

카드뉴스 만들기 방법, 카드뉴스 보도자료 작성법, 카드뉴스 보도자료배포 서비스 홍보효과 안내 등은 언론보도대행사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www.jdpress.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뉴스를 활용한 보도자료 배포 비용은 1회 1만원으로 제휴대행사 및 멤버십 회원만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