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쿠차', ‘2015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옐로모바일 '쿠차', ‘2015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10.2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 www.yellomobile.com) 쇼핑미디어그룹의 대표 서비스인 ‘쿠차’(대표 최성우)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15년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상’은 한국광고학회가 매년 주요 기업들의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쿠차는 소셜커머스, 홈쇼핑,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소호몰 등 국내 모든 핫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핫딜 가격비교 앱으로 커머스 관련 업체 중 유일하게 ‘2015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학회는 국내 커머스 업체들이 각축을 벌이는 상황 속에서 쿠차가 참신한 스토리의 광고로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쿠차 최성우 대표는 “지금까지 핫딜 가격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에서 탈피, 종합적인 쇼핑 정보를 제공하며 핫딜 쇼핑 포털로 발전하고 있다”며, “향후 쿠차만의 브랜드를 나타낼 수 있는 광고를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 종합 쇼핑 포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