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커넥트재단, 쥬니버스쿨에 신규 교육 콘텐츠 공개
네이버 커넥트재단, 쥬니버스쿨에 신규 교육 콘텐츠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3.02.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커넥트재단은 쥬니버스쿨에 신규 교육 콘텐츠를 공개했다.
네이버 커넥트재단은 쥬니버스쿨에 신규 교육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네이버 커넥트재단(이사장 조규찬)의 미취학 아동용 놀이학습 플랫폼 쥬니버스쿨이 신규 교육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교육 콘텐츠 업데이트로 쥬니버스쿨은 6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2021년 8월 론칭한 쥬니버스쿨은 검증된 놀이학습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의 인지적 발달에 기여하고 있다. 수학, 논리, 코딩, 실험실, 사회성 총 5과목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모든 콘텐츠는 광고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쥬니버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로 전체 놀이 학습 콘텐츠를 약 600개 이상으로 크게 확대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수학, 코딩, 실험실 등 과목 전반에서 다양하게 구성돼 아이들이 더욱 쉽게 흥미를 느끼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쥬니버스쿨은 꾸준한 교육 콘텐츠 업데이트에 이어 워크북 제작을 통해 한층 더 활발한 교육 공헌 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워크북은 쥬니버스쿨앱의 연계 활동의 일환으로, 앱에서 학습한 내용을 심화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네이버 커넥트재단 조규찬 이사장은 “쥬니버스쿨의 교육 콘텐츠는 연구결과에 따르면 유아수학 및 인지능력을 20% 이상 향상시킬 정도로 높은 퀄리티로 제공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커넥트재단을 통해 누구나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무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 및 교육 공헌 사업을 적극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