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북미 공조전시회서 가정·상업용 고효율 솔루션 전시
LG전자, 북미 공조전시회서 가정·상업용 고효율 솔루션 전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2.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에너지 절약 경쟁력을 가진 고효율 부품솔루션을 소개하는 LG전자 전시관 전경.
차별화된 에너지 절약 경쟁력을 가진 고효율 부품솔루션을 소개하는 LG전자 전시관 전경.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가정용부터 상업용까지 차별화된 에너지 절약 경쟁력을 가진 고효율 공조솔루션을 앞세워 북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엑스포 2023’에서 고효율 맞춤형 공조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총 630제곱미터(㎡) 규모로 ‘공조솔루션 전시관’과 ‘부품솔루션 전시관’ 등 2개의 전시 부스를 각각 마련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환경 친화적인 고효율 제품을 통해 에너지를 아껴주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보였다.

LG전자는 ‘공조솔루션 전시관’에서 고성능 인공지능(AI) 엔진을 갖춘 상업용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멀티브이 아이(Multi V i)’, 실외공기전담공조시스템(DOAS), 냉난방시스템 히트펌프 ‘써마브이(Therma V)’, 가정용 인버터 히트펌프 온수기, 인버터 스크롤 히트 펌프 칠러 등 2023년형 공조솔루션을 소개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쾌적한 실내 공기질 관리뿐만 아니라 탁월한 에너지 절약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고효율 맞춤형 솔루션으로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공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