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런, 기업교육 상담 시 이러닝 강의 증정 프로모션 진행
에이블런, 기업교육 상담 시 이러닝 강의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3.02.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공자를 위한 데이터 활용교육 전문기업 ‘에이블런(대표 박진아)’이 2023년 2월을 맞아 기업교육 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업교육 상담을 받으면 에이블런의 온라인강의를 14일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블런의 대표 기업교육 과정인 ‘데이터 리터러시’와 ‘데이터 드리븐 디자인씽킹’ 등 다양한 강의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어, 에이블런의 실제 기업교육을 미리 체험해볼 수도 있다.

에이블런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 교육을 도입하면서 실제 효과를 고민하는 담당자들을 위해 교육 상담을 받으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에이블런은 비전공자들도 데이터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런은 데이터 교육의 한계, 비전공자의 낮은 데이터 활용성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국내 최초로 SW 비전공자, 일반인을 위한 노코드 데이터 활용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삼성엔지니어링, LG CNS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들을 대상으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데이터 활용 전반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