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잡 장철 대표, 성균관대 K-디지털 트레이닝 교육생 대상 ‘IT취업 특강’ 진행
오픈소스잡 장철 대표, 성균관대 K-디지털 트레이닝 교육생 대상 ‘IT취업 특강’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3.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소스잡 장철 대표가 성균관대학교가 주관하는 K-디지털트레이닝 ‘협업 및 필터링 자연어처리 기반 AI추천시스템 제작’ 과정 교육생을 대상으로 IT취업에 관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원데이 ‘IT취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IT분야 헤드헌팅 및 IT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나서고 있는 오픈소스잡 장철 대표는 IT전공자 및 IT비전공자 등을 대상으로 IT취업의 A-Z를 알려주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서류전형(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면접전형(자기소개, 인성, 기술면접) 등 취업에 관해 꼭 알아야 하는 기본적인 정보부터 좋은기업, 연봉높은기업을 써칭할 수 있는 유용한 주제를 다루었다.

8시간을 꽉 채워 진행한 원데이 IT 취업 특강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을 교육생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픈소스잡은 일대일 온라인 사후 관리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력서 피드백, 기업별 면접 코칭 등 맞춤형 취업 컨설팅이 가능하다. 또한 팀별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위한 팀별코칭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소스잡 장철 대표는 “IT분야로의 진출을 꿈꾸며 열심히 학습하는 교육생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자신의 적성이나 능력을 고려하여 나만의 로드맵을 세우고 그에 따라 차근차근 준비해간다면 IT분야의 성공취업이 결코 남의 일이 아닐 것이다. 앞으로도 타 대학 및 교육기관의 취업특강을 통해 커리어성장을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