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솔루션 ‘2023 R1’ 발표
앤시스,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솔루션 ‘2023 R1’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1.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설계·엔지니어링 성과 향상
앤시스는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 성과를 높이는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2023 R1’을 발표했다.
앤시스는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 성과를 높이는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2023 R1’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앤시스코리아(대표 문석환)는 30일 다분야 엔지니어링 및 R&D 팀에 보다 폭넓은 이점을 제공하는 새로운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2023 R1(Ansys 2023 R1)’을 발표했다.

‘앤시스 2023 R1(Ansys 2023 R1)’은 성능 개선, 다분야 워크플로우 통합, 혁신적인 기능 등을 제공해 기업들이 획기적인 차세대 제품 설계 시에 이전의 통합 과제 및 복잡성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조(Structures) 제품군은 사용자들이 보다 정확한 예측과 함께,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효율적인 시뮬레이션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앤시스 메카니컬(Ansys Mechanical)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AI/ML을 기반으로 시뮬레이션 실행에 필요한 컴퓨팅 비용과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앤시스 2023 R1’은 고성능 컴퓨팅(HPC)으로 하드웨어가 가진 용량의 한계를 극복하고, GPU를 활용하는 향상된 솔버 알고리즘을 채택하여 사용자들이 대규모의 고정밀 시뮬레이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 2023 R1’은 재료,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및 데이터 관리(SPDM), 최적화, MBSE 기능을 기반으로 지능형 워크플로우 자동화 및 협업을 지원함으로써 엔지니어링 효율성을 높여준다. 앤시스 커넥트 제품군은 다양한 엔지니어링 팀을 위해 최신의 프로세스, 툴 및 데이터를 보다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탁월한 사용편의성과 새로운 통합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앤시스의 셰인 엠스윌러 제품 총괄 수석 부사장은 “설계 엔지니어들은 시뮬레이션을 활용함으로써 의사결정을 신속하게 내리고 최적의 방향을 선택하여 시장의 리더가 될 수 있다”며 “이번에 발표한 최신 솔루션은 더 높은 정밀도와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클라우드 확장성을 제공하여 엔지니어들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켜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