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딕스, '더 쇼'와 온라인 동영상 NFT 플랫폼 투자 MOU 체결
베오딕스, '더 쇼'와 온라인 동영상 NFT 플랫폼 투자 MOU 체결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3.01.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오딕스는 '더 쇼(THE SHOW)'와 온라인 동영상 NFT 플랫폼 투자 및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더 쇼(THE SHOW)'는 온라인 동영상 NFT 플랫폼으로 자체 콘텐츠 제작과 전문화된 제작팀의 영상을 제공하여 새로운 개념의 동영상 유통 플랫폼을 목표로 하는 신규 서비스이다.

새로운 구독형(후원) 플랫폼의 급성장과 다양한 OTT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 APP의 성장 등으로 다양한 콘텐츠들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더 쇼(THE SHOW) 셀리나 대표는 "현재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써 배우 입장에서 새로운 배우들에게도 더 많은 기회와 스타성을 제공하고, 원소스 멀티유즈로 더 큰 수익성과 지속적인 매출과 함께 팬들과의 소통과 팬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NFT 영상 플랫폼 '코코넛글로벌'을 운영하고 있는 '베오딕스' 관계자는 “더 쇼(THE SHOW)' NFT 플랫폼에 투자 및 MOU 체결하여 현재 베타서비스 오픈 준비 중이다”며, “이는 코코넛글로벌의 서비스 확장성과 콘텐츠 다양화로 더욱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글로벌 플랫폼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글로벌 및 국내거래소 상장에 더욱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