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출시
HP코리아,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1.17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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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코리아는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
HP코리아는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코리아(대표 김대환)는 HP PC 사용자 대상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HP 스마트프렌드는 PC 전문가의 실시간 유선 및 원격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시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PC 기술 지원 서비스다. 

PC 사용자의 다양한 어려움은 시간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HP 스마트 프렌드는 넓은 범위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24시간 연중무휴 제공한다. 서비스 범위는 소프트웨어 문제 발생 시 필요한 PC 점검, 바이러스나 멀웨어 등으로부터의 감염 치료, 시스템 최적화 및 PC 기능⋅활용 방법 안내와 더불어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지원을 포함한다.

또한, 자녀 유해물 차단 서비스와 주변 기기 연결, 기본 프로그램 원격 설치까지 지원함으로써 단순한 프로그램 설치에서부터 궁극적인 PC 문제 해결까지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P 스마트프렌드는 HP의 모든 컨슈머 제품을 구매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HP만의 고객 지원 서비스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일반적인 PC 서비스 센터는 상담 절차가 복잡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사용자들의 간단한 문제 해결이 어려운 상황도 많았다”며, “HP 스마트프렌드는 누구나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이용자들이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해결하고 고객 편의 향상에 앞장서기 위한 HP의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 노력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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