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왕초보를 위한 영어공부혼자하기 추천 밀가루쌤영어
영어왕초보를 위한 영어공부혼자하기 추천 밀가루쌤영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소문으로 유명세 탄 강의, 밀가루쌤영어 성공비결 주목

[생활정보] 국가간 정치, 경제, 문화 교류가 더욱 더 활발해지고 있는 국제화 시대에서 영어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스펙향상이나 취업, 승진 등을 위해 영어공부를 영어공부혼자하기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영어학습 수강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영어학습에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인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밀가루쌤영어인강사이트가 수강료 할인과 함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기초영어공부혼자하기 온라인 브랜드인 '밀가루쌤영어'는 2007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약 8년간 꾸준한 영어강의로 특히 2015년에 더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듣기와 말하기, 쓰기, 읽기의 비중을 고르게 다루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초영어 인터넷영어강의 밀가루쌤영어는 신규 강의와 함께 수강료 할인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또한 최근 전세계 140여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미국판 영자신문인 뉴스아데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영어공부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뉴스아데믹은 총 4개의 기사 레벨로 구성되며 기초영어 학습자에게도 적합한 레벨 1부터 고급영어레벨 4까지 구성하여 수강 기간 동안 자유롭게 모든 레벨을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밀가루쌤영어강의 내용은 왕초보영어부터 시작하는 발음 및 파닉스부터 시작하여 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회화, 기초토익인강까지 다양한 영어공부혼자하기를 위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밀가루쌤영어는 효과적으로 수강하기 위해 숙제게시판을 활용하고 있고 최근 숙제 게시글이 8만건이 넘을 정도로 학습 수강자의 열기가 뜨겁다.

수강시간은 부담없는 10~20분 강의로 매일 꾸준히 학습이 가능하며 영어기초를 탄탄하게 하려는 중고생, 대학생,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현재 1년 수강이벤트로 대폭 할인된 수강료와 기초영단어북, 뉴스아데믹 1년 수강권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밀가루쌤 영어인강을 통한 쉽고, 효과적인 영어공부혼자하기는 홈페이지(http://www.milgarussem.com) 혹은 학습상담센터 1599-9783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