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경영진, 포시마크 직원들과 사내 설명회 개최
네이버 경영진, 포시마크 직원들과 사내 설명회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1.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수 이후 비전, 통합 방향성 공유
네이버 최수연 대표(오른쪽)가 10일 진행된 포시마크 타운홀에서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네이버 최수연 대표(오른쪽)가 10일 진행된 포시마크 타운홀에서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 최수연 대표가 10일 샌프란시스코 레드우드시티에 위치한 포시마크 오피스에서 상견례 및 사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선 포시마크 임직원 800여 명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미국 각 도시와 호주, 인도 등에서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최수연 대표는 네이버의 철학과 사업에 대해 소개하고, 인수 이후 비전 및 통합 방향성에 대해 공유했다. 
 
최 대표는 “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웹툰부터 블로그까지 수많은 창업자와 크리에이터들이 활동하는 생태계를 만들었고, 포시마크는 다양한 셀러들이 모여있는 플랫폼인 만큼, 다양성이라는 철학과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며, “포시마크가 그동안 쌓아온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네이버와 협업해 나간다면, 네이버의 기술·사업 시너지가 더해져 ‘원 팀’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포시마크 임직원과 통합 이후 계획과 사업 전략, 기업 문화 등에 대한 질의응답을 가졌으며, 네이버 스마트렌즈 기술이 적용된 포시 렌즈를 시연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