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2022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파트너에 '아이웍스' 선정
뉴타닉스, 2022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파트너에 '아이웍스'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1.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는 아이웍스를 ‘2022년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
뉴타닉스는 아이웍스를 ‘2022년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뉴타닉스는 IT인프라 전문기업 아이웍스(대표 정민영)를 ‘2022년 아태지역 이노베이션 파트너(APJ Innovation Partner)’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뉴타닉스는 아이웍스가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으며 고객 지원을 위한 기술 역량 향상에 공헌한 점을 인정하여 아태지역의 파트너 중 유일하게 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아이웍스는 전문 HCI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뉴타닉스 ‘프로페셔널 서비스 파트너’ 자격을 획득한 바 있다. 

아이웍스는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높은 기술 역량을 통해 기업 성장에 필요한 뉴타닉스 기반의 데이터 센터, IT인프라, 기업 IT 시스템 유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타닉스는 HCI 개념을 처음 도입한 기업으로 최적의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최승철 뉴타닉스코리아 사장은 “뉴타닉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성공을 지원한 아이웍스에게 올해의 혁신 파트너 어워즈를 수여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아태지역에서 국내 기업의 위상을 드높이고 시장을 개척해나가겠다”고 언급했다. 

정민영 아이웍스 대표는 “뉴타닉스에 대한 아이웍스의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의 결과로 인해 이러한 결과를 낼 수 있었다. 뉴타닉스 클라우드 매니징 역량 개발에 더 집중하여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