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티베로, 김대기 신임 대표 임명
티맥스티베로, 김대기 신임 대표 임명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1.0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기 티맥스티베로 대표
김대기 티맥스티베로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티베로(대표 박명애)가 새해 첫 인사로 김대기 신임 대표를 임명했다고 5일 밝혔다.

김대기 대표는 삼성SDS를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한글과컴퓨터 부사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IT 산업 분야간 융·복합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시켰다. 2020년에는 대통령 직속 정책기획위원회 한국판 뉴딜 국정자문단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해 왔으며, 2021년에는 개인 부문 산업분야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티맥스티베로 측은 "김대기 대표는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외 IT 서비스 기업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소프트웨어 사업 다각화를 주도적으로 추진해 온 인물로, 2023년 티맥스티베로의 핵심 성장 전략인 ‘클라우드 비즈니스 확대’와 ‘글로벌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데 최적의 적임자”라고 평가했다. 

김대기 티맥스티베로 대표는 “시장이 변하면 전략도 변해야 한다. 티맥스티베로는 시장을 더욱 세분화해 각 산업군에서 요구하는 클라우드 맞춤형 전략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며 “아울러 온라인 기반의 기술지원이나 교육, 세미나를 강화하고 글로벌 파트너 및 CSP와의 협업 등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기 대표는 1월 말 임시주주총회 종료 후 이사회 결의에 따라 정식으로 취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