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IBM,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1.0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인센티브, 리소스 접근·지원 제공
IBM 로고
IBM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BM은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인 ‘IBM 파트너 플러스(IBM Partner Plus)’를 발표하고 IBM의 리소스와 인센티브, 맞춤형 지원에 대한 파트너사의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5일 밝혔다.

IBM 파트너 플러스 프로그램은 IBM 솔루션 리셀러, 하이퍼스케일러, 기술 서비스 기업,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 시스템 통합 기업(SI)을 포함한 IBM의 신규 및 기존 파트너가 수익성을 개선하고 IBM과 함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BM 파트너 플러스는 IBM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AI) 전략의 핵심으로, 파트너가 고객의 비즈니스 자동화, 보안 및 현대화를 지원하도록 돕는다.

IBM 파트너 플러스는 투명하고 간단하며 현대적인 경험을 파트너에게 제공한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IBM 파트너는 기술 전문성과 영업 실적에 따라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3단계로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등급별 특화된 금융 프로그램, 시장 진출 지원 및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트너의 기술력과 검증된 솔루션을 나타내는 표준화된 척도인 배지를 부여해 전문성을 입증한다. 한층 개선된 IBM 파트너 포털(IBM Partner Portal)은 전 세계 IBM 파트너의 전문 지식과 매출, 계약 등을 단일 지점에서 통합 관리하며, 각 파트너의 업무 수행에 있어 명확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케이트 울리 IBM 에코시스템 총괄은 “IBM은 IBM 파트너 플러스를 통해 신규 및 기존 파트너가 기술을 습득하고 빠르게 성장하며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방식으로 가치를 제공한다”며 “파트너는 고객 수주를 지원해주는 손쉬운 환경을 원한다. IBM은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다양한 업계가 선택하는 파트너로 자리잡고 함께 협력하며 파트너와 고객, 그리고 IBM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